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  HELP DESK  |  SITEMAP
     선교 게시판 
     선교지 앨범 
     해외 선교 
     국내 선교 
     전교인 아웃리치 
2024 년 3 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HOME > 선교사역 > 선교 게시판
 
작성일 : 16-07-27 15:30
[해외선교] 필리핀 여름 선교소식
 글쓴이 : 아가페
조회 : 2,465  
드림교회 목사님과 식구여러분! 더운 여름에 수고 많으십니다.
안부전합니다.
기도와 관심과 사랑에 늘 감사드려요.
날씨가 더운가운데 저희들의 기도제목도 더욱 많아져 갑니다.

필리핀은 스페인의 400여년간의 지배하에 국교가 천주교가되었습니다..
무척 더운 나라인지라 한국인 같은 열정이 아니라 느긋하고 여유로운, 그래서 오히려 행복지수가 높은 민족이예요.
신앙적인 부분 즉, 전도나 심방.제자 양육등 많은 부분에서도그 민족성에 영향을 받아 열심이기보단 나와도 그만 안 나와도 그렇게 답답해하지 않아요.
또한 날씨가 많이 덥고 잘 못 먹다 보니 쉬 지쳐버리기도 해요. 

저흰 주로 전도하고 교회를 세우고 자립이 힘든 교회를 돕다가 교회가 어느 정도 세워지면 다시 옮겨서 또 전도하고 교회를 세우고 현지인들을 키우는 사역을 했어요.
한교회에 머물기 보단 옮겨 다니면서 하는 사역이예요.

예전에 일대일 전도라든지 붙여 주시면 무조건 전도했는데 투자한 시간에 비해서 그렇게 효과적이지 않더라구요.
중국인들은 기질이 달라 어느정도의 신뢰가 쌓이면 목숨까지도 기꺼이 주를 위해 내어 놓지만 필리핀인들은그렇지가 않아요.시간적으로도 중국인에 비해 몇배나 많이 걸리고요.중국인들은 공산주의에서 진리되신 예수님께로 전환하다보나 많이 빠르게 복음을 받아 들이는데,필리핀인들은 이미 천주교의 교리가 있어 이것을 빼내고 다시 예수님을 전하다 보니 많은 사람들에게 전도하면 자기들은 이미 예수님을 알고있고 죽어도 천국 간다고 얘길하네요 . 
다시 복음으로 양육하기가 쉽지가 않아요.
그래서 저흰 1년 반전부터 가정집을 랜트해서 이곳 안티폴로(교회가 몇 백개는 됨)에 계신 현지 목사님들(1교회당 몇십명에서 몇백명의 성도가 있음)을 모아 그 분들을 재 교육하고 같이 기도 모임도 했어요.그분들의 영향력이 더 컸기에요.
중국에서 제자도 데려와 신학교도 보내며 훈련도 시켰습니다..

근데 중국 다녀온 이후에 방향이 많이 바뀌었어요.
중국 제자도 이제 이곳의 공부가 끝나 이곳에 오지 않았고.중국에 세운 교회도 저희가 물질적으로 도와야 해서 랜트한 집을 없애고 , 현지 목회자들만 기도하고 예배드리던 것을 매주 각 교회들을 오픈해 성도들과 같이 전도도 하고 예배 드리고 기도하고 있어요.
필리핀인들은 찬양은 좋아하나 전도.기도.말씀과 봉사엔 훈련이 되어 있지 않아 교회들이 많이 약했는데 이젠 각 교회가 이런 부분에서 훈련이 되어 가고 있어요.

우리가 섬기는 현지 교회에도 많은 일들이 있었어요.
어른들의 반대(이곳은 카톨릭과 이단이 많음 , 개신교를 이단시하는 분들이 많음)로 교회를 잘 못 나오던 아이들의 가정에서 반대가 심하신 분들이 2개월 사이에 3분이나 돌아 가셨어요.

기도가 많이 필요합니다.

중국엔 하나님이 교회를 세워 주셔서 이곳에서 그들과 매주일 저녁에 인터넷 영상으로 예배를 드립니다.
인터넷 영상 예배가 좋은 것은 저희 제자들이 중국 전역에 퍼져 있는데 어떤 이들은 교회가 없어 예배를 못 드리고 있다가 영상으로 예배를 드리니 너무 감격해하고 기쁜 나머지 눈물로 예배드리는 지체도 있어요.
항상 들을 수 있는 것 같아도 아직도 하나님의 말씀을 못 듣는 이들이 많고 사모하나 이들을 훈련시킬 마땅한 멘토가 잘연결되지 않아 참 안타깝습니다. 

우리가  건강하고 밝게 일하는 것은 모두 다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하나님께서 붙드셔서 그렇습니다.
하나님 자녀들의 생명은 하나님께서 그 생명 싸개 안에 보호하시고 지키고 계심에 넘 감사했어요.
오늘도 우리의 호흡을 주장하시고 생각과 뜻도 하나님께로 향하게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우리에게 생명을 허락하시고 우릴 하나님의 동역자(고전12:3)로 그리스도의 신부로 세우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성령님을 보내셔서 모든 상황 안에서 예수 이름으로 결론 짓고 그 이름으로 승리를 허락하심에 감사드립니다.

늘 그리스도의 이김으로 승리하길 기도합니다.
우리는 여기에 UP대학교근처에 세운 가정교회근처에 교회 건물을 세울려고 합니다.기도해주세요!
기도제목
1.성령충만! 가족과 아가페영광교회교인들의 믿음충만,성령충만과 건강을 위하여
2.선교센타겸 교회건물을필리핀서울대학인  UP대학근처에 세울수 있도록, 동역자들을 붙여주세요
3.필리핀성도와 중국성도 1명 1명이 참 예배자 그리스도의 참 제자가 되도록! 그리스도의 거룩한 신부가 되도록
4.하나님나라와 세계선교에 기도와 물질 후원자와 동역자가 생기도록!
5.이곳에 예수제자 성경학교를 세울수 있도록 
6.말세에 우리 교회가 열방선교에 쓰임받도록 더욱 거룩하고 성령충만하게 되고 훈련을 철저히 받도록 기도해 주세요!
7.저희 아가페영광교회 리더인 에디형제와 마리아 자매등 철저한 주님의 군사,제자가 되도록
8.중국에 있는 아가페교회 리더인 천티엔홍 자매가 성령충만과 교회 렌터비를 위하여!( 매월 32만원이 나갑니다. 3개월에 1번씩 냅니다)
9.중국인 신학생인 칭형제가 성령충만해서 주님께 쓰임받도록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모교의 부흥과 평안을 위해서 저희도 두손을 모으고 기도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주님 !오실날까지 마라나타!
힘내세요 화이팅! 임마누엘!
주님! 오늘도 기도와 사랑으로 나아가게 해주세요라고 기도해 봅니다.
  
김범수,송은영 선교사 
필리핀 안티폴로! 2016 7월27일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